2월 9일, InnoTrans 모빌리티 팟캐스트 공개
상태바
2월 9일, InnoTrans 모빌리티 팟캐스트 공개
  • 레일앤뉴스
  • 승인 2021.02.09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9일 새로운 InnoTrans 팟캐스트 첫 번째 방송 스트리밍 포털에 공개

InnoTrans 미리 보기의 국제 세션 형태로 마련된 이 팟캐스트는 세계 최고의 수송 기술 박람회에 참석하는 방문객 및 전시사뿐만 아니라 모빌리티의 변화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누구나 들을 수 있다.

InnoTrans 이사 Kerstin Schulz는 "InnoTrans 팟캐스트는 InnoTrans 2022로 향하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이 플랫폼은 해외의 인터뷰 파트너가 전하는 새로운 지식, 이야기 그리고 통찰력으로 구성된 생생한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또한 매번 방송때마다 청취자 분들을 위해 독점적으로 제공하는 InnoTrans의 업데이트된 소식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매월 20분가량의 팟캐스트가 방영되며 모빌리티 분야의 개발 현황 및 당면 과제가 중점적으로 다뤄질 예정입니다. Kerstin Schulz 이사는 덧붙여 다음과 같이 밝혔다. "우리의 목표는 해외 파트너와 함께 최근 개발 상황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를 우리 커뮤니티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일본이나 미국의 상황은 어떤지, 코로나 팬데믹이 향후 전 세계 모빌리티의 당면 과제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그리고 InnoTrans 2022의 트렌드는 무엇인지와 같은 모든 직면해 있는 현안들에 대해 게스트와 함께 토론하고자 합니다.”

첫번째 팟캐스트의 게스트는 독일 철도 산업 협회의 대표인 Dr. Ben Möbius가 될 것이며, 코로나 팬데믹이 철도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인터뷰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Green Re-Starts 의 다양한 당면 과제와 디지털화 기회를 위한 야심 찬 모빌리티 솔루션에 대해 그리고 더 나아가 InnoTrans 2022의 혁신적인 모빌리티 개념에 대해서도 다뤄진다.

Möbius 대표는 “Green Re-Start에는 미래 모빌리티 컨셉트가 필요합니다. 즉 InnoTrans가 필요하다는 말입니다. 이제는 새로운 성장과 기후 환경 보호가 동시에 이루어져야 하는 시대이기 때문입니다. 화석 연료 수송 환경에서는 일반적으로 이 둘이 대립합니다. Rail 4.0 은 이 두 요소를 결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금지령을 내리는 것 대신에 배기가스가 없는 새로운 모빌리티를 제시하는 것입니다. 100% 여행 경험, 100% 개척 정신 그러나 배기 가스는 0%를 지향하는 포럼이 바로 InnoTrans입니다.”

InnoTrans 팟캐스트의 두 번째 방송은 3월 9일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가 곧 공지될 예정입니다.

팟캐스트는 여기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https://www.innotrans.de/en/Preview/

 

InnoTrans는

InnoTrans는 베를린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국제 철도 수송 기술 박람회. 지난 행사에는 61개국 3,062개의 전시업체가 참가하여 글로벌 철도 산업의 혁신기술을 선보였고, 149개국 153,421명의 전문방문객이 다녀갔다. InnoTrans 박람회를 구성하는 5개 부문은 Railway Technology(철도 기술), Railway Infrastructure(철도 기반시설), Public Transport(대중 교통), Interiors(인테리어) 및 Tunnel Construction(터널 건설)입니다. InnoTrans의 주최기관은 Messe Berlin이고, 한국대표부는 한독상공회의소이다. 제13회 InnoTrans는 2022년 9월 20일부터 23일까지 베를린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innotrans.com을 참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