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 대국민 뉴딜 과제 공모전 개최
상태바
SR, 대국민 뉴딜 과제 공모전 개최
  • 레일앤뉴스
  • 승인 2021.04.06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300여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과 SRT 운임 할인권 증정

SRT 운영사 SR(대표이사 권태명)은 국민과 함께 SR형 뉴딜 과제 발굴을 통한 신규 사업을 확대하기 위해 5일(월)부터 ‘대국민 뉴딜 과제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주제는 △디지털 뉴딜 △그린 뉴딜 △사회안전망 강화 등 SR과 철도사업에 접목할 수 있는 뉴딜과제로,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기간은 5월 7일(금)까지다.

공모작은 정책부합성, 실현가능성, 혁신성 등 심사를 거쳐 5월 중 최종 수상작을 발표한다. 최우수상 1편, 우수상 3편, 장려상 6편을 선정해 수상자에게는 부상으로 총 300여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과 SRT 운임할인권도 제공한다. 수상작은 SR 중점 뉴딜과제로써 주요사업 혁신을 위한 사업정책에 반영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SR홈페이지(etk.srail.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서와 제안서를 이메일(contest@srail.or.kr)로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국민들이 원하는 SR을 만들기 위해 아이디어와 의견을 공모하는 만큼,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며, “열린 소통을 통해 뉴딜을 선도하는 공공기관이자 철도플랫폼이 되도록 꾸준히 혁신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