샛노란 은행잎 보러 아산으로 어서오세요~!
상태바
샛노란 은행잎 보러 아산으로 어서오세요~!
  • 레일앤뉴스
  • 승인 2019.10.31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 은행나무길축제 전 지역명소 연계 팸투어 개최

천안아산관리역(역장 박삼희)은 (재)아산문화재단과 공동으로 24일(목) 충남 아산의 대표적 가을축제인 아산 은행나무길축제를 홍보하고 지역을 방문하는 관광상품을 개발·운영하기 위해 전국의 철도관광전문가 및 여행사 대표, 홍보담당자와 함께 팸투어를 진행하였다.

이번 팸투어는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 선정된 아산 은행나무길을 중심으로 이순신장군의 사당을 모신 현충사와 사진을 찍으면 예술이 된다는 지중해마을, 신정호 국민관광지, 외암민속마을 등 아산의 다양한 관광지 및 명소들을 직접 둘러보며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특히 제5회를 맞이하는 은행나무길축제는 10월25일부터 11월3일까지 충남 아산시 염치읍 은행나무길 일원에서 개최되며, 지역 예술인과 함께 은행나무길 버스킹 공연과 플리마켓, 가을향기 가득한 국화전시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만끽할 수 있다.

한국철도에서는 은행나무길을 연계한 가을여행상품을 출시하여 아산까지 안전하고, 빠르며, 저렴하게 방문할 수 있도록 KTX와 일반열차, 광역철도까지 아우르는 여행상품을 운영할 계획이다.

박삼희 천안아산관리역장은 “충남 아산의 관문인 천안아산역이 지역의 문화예술 및 축제를 철도와 접목한 다양한 여행상품을 출시하여 아산시 관광산업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