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이 행복하고 편리한 대한민국 철도로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상태바
국민이 행복하고 편리한 대한민국 철도로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 레일앤뉴스
  • 승인 2020.01.17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철도인 신년교례회’ 16일 성황리에 가져

한국철도협회(회장 김상균)는 16일(목) 14시 30분 용산구 소재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2020 철도인 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철도인 신년교례회는 매년 국토교통부가 후원, 한국철도시설공단, 한국철도, 주식회사 에스알이 주관하며 한국철도협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각계각층의 철도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새 출발을 다짐하고,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는 뜻 깊은 자리이다.

이날 행사는 국토교통부 제2차관으로 내정된 손명수 기획조정실장을 비롯해 국토교통위원회 간사를 맡고 있는 국회의원 윤관석, 국회의원 맹성규, 김상균 한국철도협회장(한국철도시설공단 이사장), 손병석 한국철도 사장, 전 현직 철도 기관장 등 철도 주요인사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국토교통부 제2차관으로 내정된 손명수 기획조정실장은 신년사를 통해 “국토교통부는 2020년 철도산업, 안전, 서비스 3대 혁신에 그 역량을 집중하고,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도사고 제로화를 이루겠다.”고 밝혔다.

김상균 한국철도협회장(한국철도시설공단 이사장)은 “지속가능한 철도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해 철도기업들을 기술지원하고 안전을 철도의 최우선 가치로 삼아 사소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확인하여 부족한 부분을 개선해 나아겠다”고 제안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