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조작’관련 깊이 사과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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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 조작’관련 깊이 사과드립니다
  • 레일앤뉴스
  • 승인 2020.04.21 1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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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 결과에 따라 관련자 전원 엄중 문책
전직원 특별교육 등 재발방지 대책 마련해 국민 신뢰 회복에 최선

한국철도는 이번 국토교통부의 감사로 드러난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작에 대해 국민 여러분께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또한 사안의 심각성을 깊이 인식해 이번 감사결과 및 향후 진행될 수사 결과에 따라 관련자 전원에 대해 엄중 문책토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전 직원 특별 윤리 교육을 포함한 근본적이고 특단의 재발방지 대책을 조속히 마련, 시행해 다시는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와 관련한 불미스러운 일로 국민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투명하고 신뢰받는 공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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