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자립지원‘굿윌 캠페인’
상태바
장애인 자립지원‘굿윌 캠페인’
  • 레일앤뉴스
  • 승인 2020.08.03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R감사실, 올바른 기부문화 조성으로 공기업 사회적 가치 구현 비전 제시

SRT 운영사 SR(대표이사 권태명)은 22일(수) 사회복지법인굿윌스토어 강남세움근로점(원장 김우식)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장애인 및 소외계층 자립 지원을 위한 일자리 창출과 자원 재활용을 통한 환경 보호 등을 목적으로 ‘굿윌사업’을 전개하기로 했다.

굿윌사업(GOOD-WILL)은 아름다운 마음을 모은 기증 물품을 장애우들이 굿윌스토어 매장을 통해 판매하고, 일자리를 통한 경제적 자립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삶의 기쁨을 나누는 사업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박노승 SR 상임감사, 박철진 감사실장과 굿윌스토어 김우식 원장, 유선영 국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 ‘굿윌스토어’ 매장운영을 위한 판매 가능 물품 기증 및 후원 △ 매장운영을 위한 자원봉사 참여 △ 장애인의 여가문화 조성을 위한 봉사활동 참여 등을 약속했다.

SR은 소속별 사내봉사단 중심으로 장애인지원 봉사활동, 지역 환경 정화활동 등을 꾸준히 펼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적 가치실현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박노승 SR 상임감사는 “SR이 철도공기업으로서 기업의 사회적 가치 구현을 위한 기부문화 조성에 전 임직원이 적극적으로 앞장 설 것이다”라며, “굿윌스토어와 지속적 협력을 통해 장애인과 소외계층의 고용창출 및 복지를 증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발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