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수송기술 박람회 InnoTrans가 2022년으로 연기
상태바
세계 최고의 수송기술 박람회 InnoTrans가 2022년으로 연기
  • 레일앤뉴스
  • 승인 2020.11.02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팬데믹과 관련하여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있는 상황 그리고 이에 따른 확실한 계획 수립의 어려움으로 인해 InnoTrans가 2022년으로 연기되었다.

이와 같은 결정은 Messe Berlin이 국제적인 시장 선도업체 및 주요 협회들과 협의를 거쳐 이루어졌다. 제13차 세계 최고의 수송 기술 박람회는 2022년 9월 20일부터 23일까지 베를린에서 개최한다.

“InnoTrans를 2022년으로 연기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결정이었습니다.”라고 Messe Berlin의 CEO인 Christian Göke 박사는 밝혔다. “결국 계획 확정의 어려움과 향후 몇 달간 더 이어질 팬데믹 전개에 대한 예측이 결정적 요인으로 작용했습니다. 최근의 상황을 고려할 때, 전체적인 기반 조건이 2021년 4월에 외부 선로 전시장 사용을 가능하게 할지, InnoTrans와 같은 국제적인 행사 개최를 궁극적으로 가능하게 할지 현재로서는 아무도 충분히 확실한 예측을 할 수 없습니다.” 약 3,000 m의 선로에서 이루어지는 신차 발표는 InnoTrans만의 독특한 장점이자 행사의 품질에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

InnoTrans주최측은 해외 전시업체들이 참가해야만 기존과 같은 InnoTrans의 품질 기대치를 충족시킬 수 있다는 데에 업계 주요 업체들과 의견을 수렴했다. 업계 선도적인 마케팅 플랫폼으로서 InnoTrans의 높은 수준을 지금과 같이 그리고 무엇보다 장기적으로 보장하기 위해, 아울러 관련된 모든 업계 당사자들에게 확실한 계획을 제공하기 위해 주주들과의 동의를 거쳐 다시 한번 행사를 연기하는 쪽으로 결정하게 되었다고 모빌리티 & 서비스 부문 담당이사인 Matthias Steckmann은 밝혔다.

차기 InnoTrans는 원래 정기적인 개최 기간에 해당하는 2022년 9월 20일부터 23일까지 개최한다.

그 전에 2021년에는 11월 9일부터 11일까지는 베를린 전시장에서 모빌리티 박람회인 MES Expo가 개최될 예정이다.

수송 시스템을 망라하는 이 박람회의 컨셉은 전자부품 공급 산업에 맞춰져 있습니다. 이 B2B 무역 박람회는 철도, 상용차 및 자동차 산업 분야의 전시업체 및 방문객에게 여러 다른 부문 간의 글로벌 정보 교류를 가능하게 할 복합수송 플랫폼을 제공한다. 지원 프로그램은 VDB, DVF, ZVEI 및 Deutsche Bahn에서 구성한다.

InnoTrans 연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FAQ는  https://www.innotrans.de/en/AtAGlance/CurrentInformation/ 참고하면된다.

 

InnoTrans는

베를린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국제 철도 수송 기술 박람회입니다. 지난 행사에는 61개국 3,062개의 전시업체가 참가하여 글로벌 철도 산업의 혁신기술을 선보였고, 149개국 153,421명의 업계 관계자가 방문했습니다. InnoTrans 박람회를 구성하는 5개 부문은 Railway Technology(철도 기술), Railway Infrastructure(철도 기반시설), Public Transport(대중 교통), Interiors(인테리어) 및 Tunnel Construction(터널 건설)입니다. InnoTrans의 주최기관은 Messe Berlin입니다. 제13회 InnoTrans는 2022년 9월 20일부터 23일까지 베를린 전시장에서 개최됩니다. (담당: 한독상공회의소, jekang@kgcci.com, 02-3780-464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