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안전, 철도서비스 개선을 위해 고객 대표 15명 위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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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안전, 철도서비스 개선을 위해 고객 대표 15명 위촉
  • 레일앤뉴스
  • 승인 2022.07.31 2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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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 대전충청본부, 고객평가단 위촉

한국철도 대전충청본부(코레일, 본부장 최은주)는 21일 고객의 안전강화와 철도 서비스 개선을 위해 제5기 코레일 고객평가단 15명을 위촉했다.

공개모집으로 선발된 대전충청본부 고객평가단은 ’23. 6월까지 1년 동안 대전충청지역의 철도 이용객을 대표해 △고객안전강화 △역․열차 서비스 점검 △철도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제안 △캠페인 및 사회공헌활동 참여 등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이날 대전충청본부는 15명의 고객평가단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고객안전과 철도 서비스 향상을 위한 적극적인 활동을 당부했다.

오원균 고객평가단원은 “이용자 눈높이에 맞는 한국철도의 서비스 개선을 위해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최은주 대전충청본부장은 “고객평가단의 개선의견과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안전한 철도 서비스 제공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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