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서비스 개선은 고객 대표단과 함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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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T 서비스 개선은 고객 대표단과 함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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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승인 2023.02.19 1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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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기 CS 모니터단 해단식 가져…7개월간 고객 관점 서비스 개선 제안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대표이사 이종국)은 14일(토) 수서역 회의실에서 SR 고객 대표단인 ‘제4기 CS 모니터단’ 해단식을 가졌다.

 이날 해단식은 CS 모니터단이 수행한 서비스 진단과 개선 아이디어 제안 등 지난 7개월간의 성과를 돌아보며 활동소감을 나누고, 정연성 SR 부사장이 CS 모니터단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지난해 6월 위촉된 제4기 CS 모니터단은 SRT 열차 서비스 모니터링을 통해 편의성과 청결성 등 개선사항을 점검하고, 열차 내 비치된 ‘고객 안전행동요령 리플릿’ 내용 검토에도 참여하는 등 고객 관점에서 서비스 개선의견을 제시하는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지난해 12월 AI 상담원 ‘구삐’와 만나 새롭게 선보인 ‘국민비서 SRT 챗봇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사전 테스트에 참여해 개선사항을 발굴하는 등 SR 고객대표로서 완성도 높은 서비스에 기여했다.

 이종국 SR 대표이사는 “다양한 아이디어 제안으로 철도서비스 향상에 기여한 CS 모니터단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국민소통 창구를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서비스 개선활동에 나서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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