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미디어아트 아이스 쇼 - 지쇼 (G-SHOW)
상태바
국내 최초 미디어아트 아이스 쇼 - 지쇼 (G-SHOW)
  • 레일앤뉴스
  • 승인 2023.06.05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동 아이스링크장에서 앵콜 공연!
24일 티켓링크 단독 티켓 오픈!

압도적 몰입감, 올 여름을 책임질 

국내 최초 초대형 미디어아트 아이스쇼, 지쇼! 
서울 목동 개최

‘미디어아트 아이스쇼 – 지쇼(G-SHOW)’(기획/제작:라이브아레나)가 2023년 7월 28일 서울 목동아이스링크에서 1년만에 다시 관객들을 만난다. 지쇼는 미디어아트와 아이스쇼를 결합한 대규모 공연으로 국가대표 출신 스케이터들이 출연하는 국내 최초 뮤지컬 형식의 창작 아이스쇼이다.

지난 해 강릉 하키센터에서 초연 당시 폭염이 기승을 부리던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강릉을 방문한 관광객들로부터 호평을 이끌며 티켓 판매처인 티켓링크에서 주간 뮤지컬 부문 판매 랭킹 1위, 공연 전체에서는 랭킹 2위를 기록한 바 있다.

관람객들은 “이해하기 쉬운 스토리에 실시간으로 변하는 영상 효과로 몰입도가 더 높았다.”, “배우들의 수준 높은 스케이팅 기술 구사에 연신 감탄하며 봤다.”, “무대, 의상, 음악, 춤 모든 것이 다 화려해서 가족들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만족을 표했다.

==== Synopsis

신라시대, 강릉의 평화와 화복을 지키던 아름다운 무녀 수로가 이제 나이가 들어 쇠약해지자

아들 융에게 자신이 젊은 시절 보았던 아름다운 빛을 내는 용의 꽃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다시 한번 그 꽃이 보고 싶다고 말한다.

효심 깊은 아들 융은 아프신 어머니를 위해 그 꽃을 찾으러 긴 여정을 떠난다.

그러나 어렵게 찾은 용의 꽃은 바닷가 높은 절벽에 있다.

융이 힘겹게 절벽에 올라 꽃을 따기 위해 손을 뻗는 순간, 천둥∙번개가 치고 벼락이 내려 그만 절벽 아래로 떨어지게 된다.

그때, 길을 떠나기 전 어머니로부터 받은 팔찌에서 신비한 빛이 나며 융을 안전하게 바닷속 어딘가로 이끄는데 ...

지금부터 융의 깊은 바닷속 신비로운 세계로의 모험이 시작된다.

기존에 국내에서 선보인 아이스쇼는 대부분이 갈라쇼나 해외 팀 내한 공연 뿐이었다.

이에 반해 지쇼(G-SHOW)는 스토리가 있는 뮤지컬 형식의 아이스쇼로 링크장 내에서 7,000인치의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몰입감 넘치는 영상과 전 국가대표 스케이팅 선수들이 펼치는 수준 높은 스케이팅이 잘 어우러져 볼거리가 풍부하다. 여기에 화려한 에어리얼 실크와 3D플라잉 퍼포먼스 등 첨단 기술까지 더해져 독보적인 아이스쇼를 선사한다.

출연진으로는 초연 때부터 함께했던 안소현, 안건형, 김현과 올 초 오디션을 통해 새롭게 발탁된, 포스트 김연아로 불렸던 임은수 등 국내 최정상의 피겨스케이터들이 출연할 예정이며, <난타>, <점프>등을 연출한 최철기 총감독 등 국내 최고의 제작진이 다시 한번 모여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쇼(G-SHOW)는 5월 24일부터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와 네이버에서 티켓예매가 진행되고 있다. 5월 24일부터 6월 30일 까지 진행되는 1차 조기 예매 할인 혜택은 51%, 7월 28일 프리뷰 공연은 5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 바캉스 할인, 초/중/고/대학생 특별할인 등 다양한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공연은 오는 7월 28일부터 8월 6일까지 서울 목동아이스링크에서 월요일을 제외한 주중 오후 3시, 7시 30분 그리고 주말 오후 2시, 5시 총 18회차 공연으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1566-5588)

Information

공연명/미디어아트 아이스 쇼 G-SHOW

공연장소/서울 목동아이스링크

공연기간/2023. 7.28(금) ~ 2023. 8. 6(일) / 월요일 공연 없음.

공연시간/주중 오후 3시, 7시 30분 / 주말 오후 2시, 5시

러닝타임/80분

티켓가격/VIP석:12,000원 / R석 100,000원 / S석 80,000원 / A석 50,000원

관람연령/24개월 이상 관람가

출연진

융: 김현/안건형  해나: 임은수/안소현  탄: 변세종/정덕훈  돌쇠: 정의혁  선: 김다민/김세나

수로부인/마녀: 배희진  용왕/현인: 지엽  마녀: 고순정, 김규은, 도지훈

용궁 무희: 권예나, 김예리, 박고은, 손서현, 이유림  병사: 김형준, 류바다, 이준범,

아이들: 김민송, 정세영, 정지유, 정해린, 정혜림

 

제작진

기획 및 제작: 라이브아레나

총감독: 최철기

연출: 전주우

조연출: 강지애

작곡: 이동준

안무감독: 이동원

피겨스케이팅코치: 김해진

피겨스케이팅코치 어시스턴트: 김세나

무술감독: 송준석

무술조감독: 이준범

무대디자인 : 유재헌

영상디자인 : 엄태웅

조명디자인 : 원유섭

음향디자인 : 이경태

소품디자인: 정숙향

분장디자인: 김유선

기술감독: 조윤근

무대감독: 박규만

홍보마케팅: 펀텐츠

티켓매니지먼트: 스토리지니어스

마케팅협력: 더블루컴즈

기획/제작 / ㈜라이브아레나

예매처 / 티켓링크 1588-7890

문의 / 1566-558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