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과 함께 만드는 에스알 ESG 슬로건 공모
상태바
국민과 함께 만드는 에스알 ESG 슬로건 공모
  • 레일앤뉴스
  • 승인 2023.07.19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SG 역할과 의지 표현할 수 있는 한 줄 문구 공모…총 상금 200만원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17일(월)부터 26일(수)까지 ‘에스알 ESG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

국민이 바라는 에스알 ESG 경영 방향성을 파악하는 동시에 구체적이고 실천적으로 활동하겠다는 의지를 강조하기 위해 열리는 이번 공모전은 에스알의 ESG 역할과 의지를 한 줄로 표현하는 문구를 공모한다.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명확하고 간결한 형태의 단어를 조합하여 귀에 쏙쏙 들어오는 독창적인 문구를 작성하면 된다.

 1인당 1작품만 출품할 수 있으며, 출품된 슬로건은 체계적이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최종 13점을 선정해 오는 8월 중 SRT 홈페이지(etk.srail.or.kr)를 통해 발표할 계획이다.

 총 상금 200만 원으로,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최우수상 1명에게 상금 50만원을, 우수상 2명에게는 25만원, 장려상은 10명에게 10만원이 수여된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국민 누구나 쉽게 참여해 에스알 ESG 활동에 대한 친근감과 이해도를 높이는 공모전이 되길 바란다.”라며, “국민들의 창의적이고 신선한 아이디어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ESG 활동을 확대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